The 5-Second Trick For 넷마블 시세



더 읽기 마왕의 딸인 유리시나는 처음 성인이 되고 나서 인간과 혼을 담보로 계약을 맺어 당당한 마족으로 인정 받고 싶어 한다.

더 읽기 “내가 이 아티팩트를 만진 순간 너희도 끝장난 거야!” 억울하게 죽은 던전 탐험가, 재앙급 아티팩트와 함께 사이다 복수극 시작! 던전은 사람의 마음을 홀려, 죽어 나간 생명의 수만큼 자신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희생양들을 유인하기 위해 달콤한 미끼, 아티팩트를 생성한다.

더 읽기 “아내 판매로군.” 클로에는 강압적이고 폭력적이었던 남편에게 결국 버림받는다. 그것도 치욕적인 ‘아내 판매’로.

더 읽기 내 후궁들부터 들이기로 하였다. 한 다섯 정도." 타리움 제국의 황녀, 라틸. 그녀의 첫사랑 하이신스는 황제가 되기 위해 본국 권력자의 딸과 결혼한다. 충격 받는 라틸. 하지만 그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황태녀가 되고,이복남매의 반란 세력에 맞서 황위를 지켜낸다.

통화하면서 포커머니를 옮겨주고 잠깐 있더니 입금했다고 하면서 나머지를 달라고 하더군요

더 읽기 대대로 끔찍한 괴물이 태어난다는 할스테드 성의 영주, 에르덴. 흉측하기로 유명한 영주의 외모는 가면으로 가려져 있다. 언니들 대신 할스테드 성의 영주에 시집가게 된 레티샤는 '괴물과 결혼한 여인'으로 불리며 많은 이들의 동정을 사지만― 사람들은 모르는 비밀이 있다.

더 읽기 첫(짝)사랑과 우연히 다시 만날 확률은 얼마나 될까? 그 다음 사귀게 될 확률은? 심지어 하필 그 자식이 연애바보곰일 확률은? 얼굴이 세상을 구한다거나 착한 게 최고라는 말은 다 틀렸다구!

더 읽기 취준생 강새벽은 벼락을 맞은 뒤로 전기를 이용해 이세계로 이동하거나, 작은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다. 어느 날 괴물들이 우글거리는 말세에 간 강새벽은 그곳에서 황금을 찾아 돈을 벌기로 결심한다.

더 읽기 하필이면 못난이 공녀에 빙의했다. 자신을 경멸하는 가족들의 관심을 받기 위해 여기저기 패악을 부려, 그 결과 사람들의 윈조이포커 넷마블 머니상 무시와 비웃음을 한 몸에 받으며 '못난이 공녀'로 불리던 실비아 아틀란테로.

더 읽기 불량하기로 유명한 대명 고등학교에 입학한 평범한 학생 남지일. 입학 첫날부터 일진들의 타깃이 되어 전교생이 다 아는 빵셔틀이 되고 만다.

더 읽기 평범한 대한민국의 여고생인 해인은 어느 날 수영장에 놀러 갔다가 이상한 소용돌이에 휘말려 정신을 잃게 된다. 깨어나 보니 이 세계의 바닷속.

더 읽기 애완용으로 개발 된 휴머노이드 기어 결함으로 인해 노예보다 못한 대우를 받던 나날 이었지만, 도망친 곳에서 엠마라는 소녀에게 구원받아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행복한 생활을 살게된다 그러나 그 행복도 오래 가지 못하고 어떤 배신에 의해 엠마가 사라지게 되고, 기어는 또다시 찾아온 절망 속에서 엠마를 구하기 위해 일어 선다 과연 기어는 엠마를 되 찾을 수 있을 것인가?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더 읽기 귀여운 타입의 천재소녀, 자유분방 군주, 신비한 요괴족 미녀, 그리고 전설로만 전해 오던 지고의 무력을 지닌 여무신. 완전히 다른 무림을 배경으로 한 전설의 탄생을 그린 이야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